동남아 시장 겨냥한 웨이브, 연매출 5000억 달성 방안은?

동남아 시장 겨냥한 웨이브, 연매출 5000억 달성 방안은?

토종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wavve)가 글로벌 공룡 넷플릭스와 유튜브의 대항마를 목표로 18일 공식 출범한다. SK브로드밴드의 옥수수와 지상파 3사 콘텐츠연합의 푹이 합쳐져 규모를 키웠다. 2023년 유료가입자 500만명, 연매출 5000억원 달성을 목표로 내걸었다.하지만 가입자와 매출 목표 모두 달성이 쉽지 않아 보인다. 보유 콘텐츠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것 외에는 해외시장에서 파급력이 크지 않을 것이란 지적이 나온다. 타깃 지역을 넓혀 미국, 유럽 등 선진국으로 플랫폼 진출 가능 여부가 관건이다.이태현 ...

0 Comments
종합뉴스

공지사항


방송일정


경기정보


전체 스포츠 팀순위

개인방송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