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너무 기분 좋아서 울었어. 그래서 자랑하고 싶어

나 오늘 너무 기분 좋아서 울었어. 그래서 자랑하고 싶어

  • 조회 73
  • 추천 0
  • 05.21 22:05
croc
일반
Lv.1
팔로워 0


원래 우울증 있었지만 3주전부터 갑자기 심해져서
유일하게 취미 같은 거였던 산책을 나가도
얼마 못걷다고 펑펑울다가 집에 돌아왔었어.
약 처방 바꾼지 2주정도 되는 날인데
약이 나한테 잘드는지 오늘 생각보다 덜 무기력하고
덜 우울한거야.
그래서 오후 2시쯤에 산책 나갔다왔는데
날씨도 정말 좋고 하늘도, 나무도, 꽃도 이쁘더라.
그렇게 우울해서 울지도 않고 1시간 걷고 왔어.
근데 그게 너무너무 행복하더라.
집에 와서 샤워하고 나른해서 누워 있는데
그래 이런걸 느끼면서 사는게 사는거지 하면서
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나더라.
내가 더 체력이 좋았다면 더 걷고 올수 있었을텐데
아쉽기도 하고.
잠도 아직 안오고 이야기 누구한테라도 자랑하고
싶었음!

여 소소한대서 느끼는 행복이 좋은게지 !ㅋㅋ 05.21 22:06
잘했어! 잘했어! 05.21 22:07
자랑거리 맞네~~ 멋지다!! 05.21 22:08
다행이다 나도 종종 느끼는 행복감이 참 이상하면서 몽글몽글한게 좋더라. 요즘 날도 좋은데 산책다니면 좋긴하겠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고 내일은 조금 더 행복한 하루되길 바라 05.21 22:08
나랑 산책할래? 깔깔 05.21 22:09
보라색짱 세상은 아직 아름다운 것이에요멍~~☆ 05.21 22:10
ㅊㅋㅊㅋ! 05.21 22:11
나두 산책 좋아하는데 구름 보는거 좋아함 아무 생각없이 구름 지나가는거 보면 좋아 너두 해봐 날좋은날 ㅎㅎ 맨날 웃대와서 일기처럼 쓰고 가자 힘내 친구!! 05.21 22:22
괜찮아. 행복해라 05.21 22:44
그래 행복해야지! 05.21 23:05
글에서 좋은 향기나네요~ 05.21 23:12
나도 우울증 굉장히 심했는데 최근 일년 조금 넘는 기간동안에 많이 나아졌어 !! 너도 우울증을 이겨내게 될거야 우리 모두 행복하자 :) 05.22 01:33
다음엔 밤에도 산책가라. 야경도 그렇고 같은 길도 밤에 보면 느낌이 달라 05.22 01:46
행복시작~ 05.22 01:47
햇빛쐬면 세로토닌 나와서 기분좋아져요 산책하다보면 나으실거에요 행복하세요 05.22 01:48
나도 오늘 룸메랑 밥먹고 산책하는데 룸메가 갑자기 행복하다고 하더라. 그 말이 너무 낯설어서 계속 생각하면서 걸으니까 그 길까지도 낯설고 새로워지더라고. 행복이란 걸 굳이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는 것 같아. 너도 오늘 하늘이랑 나무랑 꽃 같은 걸 보면서 행복을 느꼈구나 나랑 비슷한 경험을 했네ㅎㅅㅎ 너가 내일도 모레도 행복하길 바랄게! 05.22 01:58
오늘 날씨 정말 좋더라 정말 사소한 것에서 부터 행복을 느낀다는거 진짜 좋은거 같아 05.22 02:08
걸을때 한번씩 엄~~~청 천천히 걸어보셈 느낌 엄청 색다르게 느껴질거에요 ㅋㅋ 05.22 02:16
행복해서 우는건 정말 소수의 사람들만이 경험하고 인생에서 어느무엇과도 바꿀수없는 소중한 경험인거같음. 저도 그런적이 있어서 공감되네요 05.22 02:22
간바레 오니쨩 05.22 02:24
예쁜사람이네 05.22 02:52
작성자 울보임 05.22 03:05
작성자야 오늘 밤에는 치킨묵자 :) 05.22 04:13
좋아지고 있어 05.22 04:25
뭐야 흔한웃대인이네 (뒤로가기) 05.22 04:28
울지마 바보야. 05.22 04:40
우울하지 않다는게 행복하다는걸 느껴보고 나서야 알게됐어 너에게 내 행복 조금 떼서 나눠줄게 05.22 06:07
나는 주로 밤산책하는데 옛날에 살던곳들 돌아다니다보면 그때 추억이 떠올라 피식하게되고 어린시절 그 넓었던 공간이 한없이 작아보여 아련해지기도 하고 그런다 ㅎㅎ 05.22 06:12
성인만남 채팅후기 모음
고혹적인 레드원피스를 입은 인형이 춤을 춘다.. BJ아리샤의 마리오네트
혼자사는 여자들이 좋긴 좋내요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달콤한라인업♥리얼달림실사▶청순귀염와꾸+터질듯한가슴+땡글땡글바디라인♥에이스 총출동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전 원 20 대★ 신개념 ★레깅스룩★상위1% 터 치가 능 ★최 고수 질 ★텐하드비 교 불 가 ☆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너무나도 똑같은 또다른 지구
✦✦아찔한몸매은꼴실사첨부✦✦귀여움+섹시함♥애인모드최강♥여신강림20대민삘ACE녀♥즐길줄아는언니
중국의 워터파크 물보라 클라스 ㄷㄷ
UFC 승부조작 패하기로 했는데 이겨버림
이거 검열 뜸할 때 봐라. 여캠 지린다.
안영미의 조언 ㅋㅋ
♥ 이쁜이 천국 즐달전문 1등업소 와꾸대장 ◆ A"C"E 전원출근 수줍은그녀들의 기분좋은 설렘 떨림 ♥
성인만남 채팅후기 모음
90년대생들은 아는 시계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원주 칼국수집 백종원의 당부말씀
구찌신발 세탁소에 맡겼더니
골프치러 온 원빈 근황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개쩌는 롤토체스 미스포춘 궁극기짤
어린시절 서장훈 다리길이의 위엄.jpg
종갓집 며느리가 된 캐나다 여자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지역만남 19 채팅 어플 후기 모음
19금 성인정보 3개 후기 ㅎㅎ
◈◈100 %꼴릿실사 첨부◈◈※팡팡ACE녀※영 계녀♣슬림∞섹시한바디라인♣큰눈망울∞완벽한바디라인♣
은퇴한 군견과 새끼고양이 만화 2편
오늘자 100분 토론 발언 레전드.jpg
혀누드립이 생긴 이유.JPG
[연중기획] 2019년 5월 추천 신인 AV 여배우 10
남편이 간단한 레이싱 게임기를 사왔다고 했다
학교째고 한강 간 후기
최고의 졸업식 연설
죽기직전 악당의 고백.JPG
중국 관영매체의 정신승리
웃자간 대림동 조선족 글을 보고..
나 오늘 너무 기분 좋아서 울었어. 그래서 자랑하고 싶어
갈수록 강아지 산책시키기가 어려운 이유.jpg
군대 간 미국 시민권자
일본에서 실제로 자살률을 감소시켰다는 푯말 .jpg
백화점 지하1층 좋아하는 사람들 특징.jpg
가슴보다 골반이 중요한 이유
커뮤니티

공지사항


방송일정


경기정보


전체 스포츠 팀순위

개인방송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