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2라이브 인터넷 라이브 개인방송 스포츠 게임 커뮤니티

유라픽!

  • 조회 82767
  • 추천 325
  • 03.01 18:53
             

수원 vs 광저우

수원 삼성
가와사키와의 원정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수원 삼성. 원정에서 나쁘지 않은 결과를 얻고 돌아오기는 했지만 전체적인 경기 내용은 썩 좋지 못했다는 소식. MF 권창훈이 떠난 공백이 아쉬웠고 FW 박기동 MF 김민우, 소브시치 DF 저먼 GK 신화용 등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선수들은 아직 팀에 녹아들지 못한 모습이다. 특히 이종성, 이용래로 나온 중원에서 상대에게 압도당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가와사키전에서 상대의 자책골 덕에 패배를 면한 만큼 광저우를 상대로도 쉽지 않은 경기가 예상된다.
광저우
이스턴 SC를 7-0으로 대파한 광저우. 상대 2명의 퇴장 덕에 여유 있는 경기를 펼치며 대승을 거뒀다. 이어진 장쑤 쑤닝과의 슈퍼 컵에서도 1-0으로 승리를 따내며 2017 시즌 스타트를 잘 끊은 가운데 특히 FW 굴라르, 알란 MF 파울리뉴로 이어지는 브라질 3인방의 활약이 좋았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지난 시즌 ACL에서 실망스러운 성적을 거둔 만큼 명예 회복에 대한 의지도 높다. 특히 중국 선수들의 기량이 다른 중국 클럽들에 비해 뛰어나 조직력 면에서도 강점이 있다는 것이 광저우가 강한 이유다.
광저우 -1승을 예상한다


이스턴 vs 가와사키

이스턴같은경우 홍콩에서 잘나가는 클럽이다. 하지만 세계권 경기에 나올 수 있는 실력이라고 평가 하기는 아직 이르다. 전 경기 광저우한테 대패를 하면서 세계 벽의 높이를 뼈저리게 느꼈다. 감독 또한 아직 스무살 후반대 여성 감독으로 전략 전술적으로 아직 미흡하다.
가와사키같은 경우 최근 행보가 나쁘지 않다. 또한 일본리그가 아시아쪽에서는 알아주는 리그이며 빠른 패스와 짜임새있는 공격으로 상대를 혼란에 빠트린다. 요번 경기는 가와사키의 대승을 예상한다.

 

 

오사카 vs 제주

 

감바오사카

감바오사카는 애들레이드 Utd 원정에서 3-0 대승을 거두고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습니다.

호주 원정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MF 엔도를 중심으로 한 미드필드전이 무난히 경기 주도권을 장악하며 감바다운 축구를 펼친 한판이었습니다.

단, 주말 리그 개막전에선 페이스가 떨어지는 모습을 보인 끝에 고후와 1-1로 비긴 상황입니다.

37세 노장 MF 엔도, 34세 MF 콘노 등 베테랑 선수들의 체력적인 부분에도 불안요소가 남습니다.

FW 파트릭은 부상으로 결장이 불가피 하다는 소식이네요.

동대회 홈경기에선 최근 5전 1승 2무 1패로 의외의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제주유나이티드

제주 유나이티드는 장쑤 쑤닝과의 홈경기에서 끈질긴 승부근성을 발휘했음에도 불구, 0-1로 무릎을 꿇었습니다.

종료 직전 MF 하미레스에게 버저비터 결승골을 얻어맞은 것이 뼈아팠던 한판 이었습니다.

홈에서 승점 3점을 내어준 만큼 이번 감바 원정에서 어떻게든 승점 1점이라도 긇어내야 할 듯, 본래의 '닥공' 성향을 버리고

수비 위주로 나올 가능성도 있어보이군요.

국제무대 경험이 다소 부족한 제주지만 스쿼드 곳곳에는 경험많은 베테랑들이 포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리백의 중심에 위치한 베테랑 DF 조용형은 아챔 무대에서 더욱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바와는 2011 시즌 동대회 조별 라운드 당시 홈 2-1승, 원정 1-3패로 장군멍군을 주고받은 전적이 있습니다.

감바오사카의 핸무를 추천한다

 

오사수나 vs 비야레알

오사수나 최근 리그 4연패를 당하며 1승7무16패 20위로 이제 강등은 거의 확정되는 듯 하다. 리그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시간이 벌써 4개월을 훌쩍 넘겼다. 세르히오 레온(7골)을 필두로 경기당 1골을 기록하며 어느 정도 득점력은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강등 유력 후보 팀답게 수비에서 걷잡을 수 없이 무너지며 경기당 2.29골의 실점률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외려 홈에서 아직까지 첫 승이 없다. 반등의 기미 또한 보이지 않는다. 비야레알 지난 소시에다드 원정에 이어 로마 원정을 치르면서 2연승을 따냈다. 조금씩 상승세를 보이며 레알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전반을 0:0으로 잘 마치고 후반에 2골을 몰아 넣으며 대어를 낚는 듯 했다. 그러나 좋은 수비를 자랑했던 최근의 수비진이 레알의 거침없는 공격에 와르르 무너지며 역전패를 허용했다. 나름 팽팽하고 대등한 경기였기에 아쉬움은 진하게 남는다. 그럼에도 확실히 부진에서 탈출한 점이 돋보이는 경기력이었다.

비야레알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경기정보
선택한 경기
번호 마감일시 대회명 유형 홈팀vs원정팀 배당률 스코어 적중
101 03-01(수) 18:50 ACL 수원삼성

(H +1.0)

vs 광저우E
패 3.30 -
104 03-01(수) 18:50 ACL G오사카

(H -1.0)

vs 제주유나
무 3.40 -
109 03-01(수) 20:50 ACL 이스턴SC

(H +2.0)

vs 가와사키
패 1.75 -
112 03-02(목) 03:20 라리가 오사수나 vs 비야레알 패 1.88 -
예상적중 배당률 37.0 배

글이 없습니다.

[픽하츄]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수원:광저우
[픽하츄]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감바오사카:제주유나이티드 언오버 !!
[펩시중독자]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분석
유라픽!
3/2 라치오 vs 로마
전날 3경기 올킬! 금일 3경기 도전
◈◈레드하트◈◈ 축구 연승픽!! 강하게 고고
[임모탈 축구] 수원삼성vs광저우E 경기 예상
[임모탈 축구] G오사카vs제주유나 경기 예상
[임모탈 축구] 장쑤쑤닝vs애들레이 경기 예상
막토의 아챔 한경기
■■■저격단 ■■■국농 확실히 알고가자 SKㅡ모비스
서울sk vs 모비스 / 삼성생명vs하나은행
ACL) 짱수쑤닝 vs 애들레이드 , 이스턴SC vs 가와사키
삼일절 축구 승부수
아챔 3경기 승무패
라리가) 오사수나vs비야레알 , 바르셀로나 vs 스포르팅 히혼
[빡이] 3월 1일 KBL 서울SK VS 울산모비스 / WKOVO IBK저축은행 VS 한국도로공사
SK vs 모비스
[득이] 3월1일 국내경기 픽
깜봉픽- 축구
감바오사카 vs 제주 유나이티드
축구 3게임
느바 분석! 밀워키:덴버
누더기) 삼성생명 vs 하나은행 3/1일
◈◈레드하트 ◈◈ 여농+축구 조합픽
삼성생명 vs 하나은행
[펩시중독자] 배당흐름으로 보는 도전적인 경기 2경기
국내조합
축구 2경기
기업은행 vs 도로공사 (졸리)
국농)삼성생명vs하나은행 , 서울sk vs 울산모비스
KT vs 전자랜드 (졸리)
국내 배구와 농구 4경기
[TYT] 국내경기 2경기 분석.
국농픽
KT vs 전자랜드
[체육] 오늘 국농 3경기 .. KT - 전자랜드 . SK - 모비스 . 삼성- 하나
배구 2경기
구구단 세정이의 KBL 2경기
3/1 국농(여농포함)
농구 2 + 아챔2
여자배구 IBK기업은행 VS 한국도로공사
레이커스 vs 샬럿
현대캐피탈 vs OK저축은행 (졸)
 

전체 스포츠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팸랭킹